본문바로가기

배경화면
배경화면
쥬씨가 저렴한데 생과일로 만든 건가요?
쥬씨의 쥬스는 타브랜드와 달리 과일의 함량이 굉장히 높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으로 쥬씨는 점주님들에게는 신뢰를, 고객님들에게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름이 같고 가격이 같다고 다 같은 쥬스가 아닙니다.
원액과 과일착향료로 쥬스를 만들게 되었을 때는 누구나 쥬씨의 가격을 따라 할 수 있지만 과일함량이 높은 진짜 쥬스를 드실 수 있는 곳은 쥬씨 뿐입니다.
쥬씨에 대한 음해성 글들이 많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쥬스가 한철 장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쥬씨는 특색 있는 겨울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겨울철 매출 역시 보장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2개월 1제품' 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꾸준히 신메뉴 개발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쥬씨는 무슨 커피를 쓰나요?
쥬씨 커피는 국가대표 바리스타 최지욱 대표가 전 세계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 브라질, 콰테말라에서 직접 찾아낸 마이크로랏(Micro-Lot)의 최고급 커피 원두를 블렌딩했습니다. 특히 풍부한 바디감과 산미가 여운으로 남아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원두부터 남다른 쥬씨 커피. 쥬씨는 앞으로도 최고의 커피 맛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쥬씨는 언제 생긴건가요?
쥬씨는 2010년 건대에서 처음 오픈을 하였습니다. 포화 시장인 커피 업계의 대안이자 틈새 시장이라 생각했던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자 했던 대표의 생각을 고스란히 녹여내어 지금의 쥬씨가 만들어졌습니다.
쥬씨에 대한 음해성 글들이 많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고객님들이 쥬씨에 뜨거운 사랑을 주시는 만큼 쥬씨를 시기하고 온라인 상에서나 가맹 상담 시 악의적인 음해성 소문들을 퍼트리는 카피 브랜드가 많습니다.
‘쥬씨는 원가율이 50%가 넘는다.’, ‘쥬씨 점주들이 동종업계 카피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쥬씨는 타브랜드에서 노하우를 전수받은 브랜드다.’, ‘쥬씨에서 납품하는 과일은 낙과, 혹은 B급 과일이다.’ 등등...
너무나도 거짓된 소문들이며 쥬씨를 깎아내리며 가맹유치를 하기 위한 카피브랜드들의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디 이런 유언비어에 현혹되지 말아주시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예비 점주님이 피해를 입는 일은 없어야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