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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망고전문점 ‘고망고’ 캐릭터 이벤트 성료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유통 전문 기업 강점을 바탕으로 론칭한 망고전문점 ‘고망고’의 캐릭터를 1일 공개했다. 고망고는 과일 유통전문기업 쥬씨가 연 200톤 이상 망고 직접 수입 및 유통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추어 출범한 브랜드다. 시그니처 ‘식후땡망고’ 와 ‘1리터망고’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고망고는 지난달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을 통해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를 실시했다. 300여 개 이상 응모작 중 최종적으로 선발된 명칭은 ‘망난희’다. 쥬씨 및 고망고 관계자는 “망고 캐릭터 표정과 어우러지는 통통 튀는 익살스러움, 재미있는 어감, 기억에 남는 독창적인 이미지 등을 고려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망고 캐릭터를 구축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쥬씨처럼 친근감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쌓아갈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고망고 네이밍 최종 당선자에게는 현금 3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아쉽게 탈락한 5명에게는 망고 1BOX가 전달된다.
2022-08-01
쥬씨, 멤버십 서비스 하반기 새 단장..."혜택 커지고 간편해져요"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는 올 하반기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쥬씨 멤버십 서비스는 출시 5년을 맞아 고객의 적립 편의성을 개선하고, 멤버십 활성화와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전면 리뉴얼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쥬씨 멤버십 리뉴얼은 스탬프 적립 방식부터 변경된다. 기존에는 멤버십 앱을 열고 바코드를 리딩(태그) 하는 방식이었다면, 하반기 리뉴얼 후부터는 매장 내 키오스크를 이용해 간편하게 휴대폰 번호로 적립 가능하다. 적립 시 별도의 앱 설치도 필요 없다. 이는 적립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 외에도 스탬프 적립, 쿠폰 관리, 이벤트, 매장 찾기, 배달 연결 등 주요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멤버십 혜택과 활용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한편, 쥬씨는 멤버십 리뉴얼 론칭 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2022-07-29
쥬씨, 커피 누적 판매량 8000만 잔 돌파…원두 강화 리뉴얼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JUICY)가 커피 판매량 누적 8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쥬씨는 커피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원두를 강화하는 리뉴얼을 시행할 예정이다. 쥬씨 커피는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량 2위를 차지하는 스테디셀러 메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예정인 원두는 세계 최대 원두 산지인 브라질과 로부스타계의 스페셜티라 불리는 인도 카피로얄 원두를 블렌딩한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년간의 노하우로 찾아낸 커피맛 선호도를 반영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코코아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퀄리티는 높게,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원두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022-07-29
해외영업 난항에도…쥬씨, 홍콩서 ‘신규매장’ 오픈 재개
국내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홍콩 2개점 신규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픈은 지난 2020년 쥬씨 홍콩 1호점 (홍콩 센트럴 역내 위치)에 이어 2년만이다. 연이은 코로나 확산세로 오픈 일정을 조율했고, 안정화 추세에 따라 2호점(쿼리베리점/2022년 1월 오픈), 3호점 (몽콕점/2022년 4월오픈) 오픈을 재개하게 됐다. 이로써 쥬씨는 홍콩 내 3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쥬씨 해외사업 관계자는 “현재 홍콩은 중국정부 정책 영향으로 ‘제로 코로나’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음식점 등 영업 규제로 밤 10시 이후 모든 매장은 문을 닫아야 하며 4인/8인 이상 집합 금지 등 영업활동에 제한이 있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쥬씨 관계자는 “하지만 국내와 마찬가지로 생과일을 즉석에서 갈아주는 쥬씨만의 컨셉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어 신규 매장을 공격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워커(http://www.newsworker.co.kr)
2022-07-22
쥬씨, 수박주스 80만잔 판매 돌파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수박주스 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쥬씨 수박주스는 수분감 많고 당도 높은 수박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매년 무더위에 맞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수박라떼. 수박에이드, 수박패션후르츠 등 신메뉴를 추가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박주스 강자답게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에 맞춘 수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수박주스 외에도 껍질을 제거해 먹기 편한 도시락 형태로 출시한 ‘1.3kg 수박도시락’으로 여름 매출을 견인하고 있으며, 수박 외에도 파인애플, 멜론 등 다양한 과일도시락도 선보이고 있다. .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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