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카페형 매장 ‘쥬씨프레소’ 오픈…"오픈하자마자 핫플" 등록일 : 2021-04-30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최근 서울 강서 지역에 카페형 매장 '쥬씨프레소'를 열었다. 기존의 강점을 가지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료,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해 '카페'로서 브랜드 이미지도 새롭게 구축키로 한 것.  

쥬씨프레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쥬씨가 커졌다” “덕분에 까치산역이 환해졌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다. 오픈하자마자 매장 안팎으로 고객이 줄을 서는 진풍경을 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쥬씨 관계자는 “1호점 오픈 후 한 달이 지나지 않았는데 문의가 많아 감사하다”며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기대와,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계절을 앞에 두고 상권 내 희소성 있는 카페창업을 빠르게 선점하기 위해 문의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쥬씨는 쥬씨프레소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전국 가맹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쥬씨 본사 상담을 통한 창업 시 한시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링크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3687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