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망고전문점 ‘고망고’ 캐릭터 이벤트 성료 등록일 : 2022-08-01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유통 전문 기업 강점을 바탕으로 론칭한 망고전문점 ‘고망고’의 캐릭터를 1일 공개했다. 

 

고망고는 과일 유통전문기업 쥬씨가 연 200톤 이상 망고 직접 수입 및 유통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추어 출범한 브랜드다. 시그니처 ‘식후땡망고’ 와 ‘1리터망고’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고망고는 지난달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을 통해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를 실시했다. 300여 개 이상 응모작 중 최종적으로 선발된 명칭은 ‘망난희’다.

 

쥬씨 및 고망고 관계자는 “망고 캐릭터 표정과 어우러지는 통통 튀는 익살스러움, 재미있는 어감, 기억에 남는 독창적인 이미지 등을 고려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망고 캐릭터를 구축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쥬씨처럼 친근감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쌓아갈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고망고 네이밍 최종 당선자에게는 현금 3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아쉽게 탈락한 5명에게는 망고 1BOX가 전달된다.


관련링크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605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