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생과일주스 전문점 쥬씨, 블락비와 광고 모델 계약 체결 등록일 : 2016-11-22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대표 윤석제)7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블락비’ (Block B·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를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20일 첫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쥬씨는 트렌디하고 활기찬 블락비의 이미지와 쥬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자사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TV CF, 쥬씨 이벤트, 가맹점 매장 등에서도 블락비와 쥬씨가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블락비는 지난 20일 진행된 첫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쥬씨만의 매력을 표현하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같은 날 진행된 인터뷰 영상에서 블락비는 평소 즐겨 마시던 쥬씨의 모델이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쥬씨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락비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쥬씨의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쥬씨는 블락비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다양한 신메뉴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락비 리더 지코는 지난 21() 자정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하여 세번째 티저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코는 지난 18일 자정부터 SNS를 통해 의문의 삼각형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발표를 암시한 바 있다.

목록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