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JUICY), 두 가지 맛을 한번에 ‘반반음료’ 출시 등록일 : 2016-11-29


국내에 저가 생과일 주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가 이번에는 한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음료28일 정식 출시했다.

 

반반음료는 반씩 나누어진 테이크 아웃 컵을 사용해 음료 2종을 한번에 제공,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반음료는 주스+주스’, ‘커피+커피’, ‘주스+커피등 쥬씨의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입맛대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쥬씨 측은 반반음료는 지난 8월 직영점을 통해 우선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정식 메뉴화 요구 및 SNS상의 인증샷 릴레이 등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쥬씨 관계자는 한번에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는 반반음료가 희소식이 될 것 같다앞으로도 다양한 메뉴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입맛과 즐거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반음료는 도입을 희망하는 일부 매장에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국 판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쥬씨 홈페이지(http://juicyjuice.kr/main/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acrofan.com/ko-kr/detail.php?number=23441&thread=AD04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