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JUICY) 반반음료 먹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보러 가자! 등록일 : 2016-11-30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가 반반음료 출시기념으로 뮤지컬 이벤트-몬테크리스토(Monte cristo) 을 오는 3일부터 진행한다. ‘반반쥬스 먹고 몬테크리스토 보러 가자이벤트는 내년 1 2일까지 쥬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인원은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반반음료 인증샷을 올린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남기고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는 필수이며, 함께 참여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쥬씨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7 11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쥬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o1.juicy/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아람 쥬씨 마케팅 팀장은 쥬씨의 첫 번째 문화 이벤트 겨울라떼 마시고, 뮤지컬 아이다 보러 가자!’ 이벤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반반쥬스 출시기념으로 두 번째 문화 이벤트-몬테크리스토 편을 기획하게 되었다한번에 두 가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반반음료처럼 음료도 마시고, 무료 공연도 관람해 1 2조의 혜택을 모두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쥬씨 반반음료는 반씩 나누어진 테이크 아웃 컵을 사용해 음료 2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쥬씨의 신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달 28일 출시되었다.

관련링크 : http://www.ebn.co.kr/news/view/864263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