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생과일쥬스 프랜차이즈 쥬씨, at사이버거래소, 보령시와 MOU 업무협약으로 품질 경쟁력 높여 등록일 : 2016-05-31

생과일 쥬스 프랜차이즈 쥬씨가 지난 24일  보령시에 위치한 머드린 호텔에서 김동일 시장과 aT 식품산업처 김정욱 처장, aT사이버거래소 김장래 소장, ()한국외식산업협회 김대권 전무, 보령수산업협동조합 최요한 조합장 등 5개 기관과 기업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종업계 최초로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농특산품 공급과 거래 지원, 지역 식재료 공급과 수요를 위한 두 가지 안건으로 협약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보령시는 우수농수산식품 공급 및 거래 지원에 앞장서고, 사이버거래소는 거래 알선, 쥬씨는 시와 사이버거래소를 이용한 직거래 확대를 추진한다. 이들 기관은 협약에서 농특산품 공급과 거래 지원, 지역 식재료 공급과 수요를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쥬씨 윤석제 대표는 이번 MOU 협약을 통해서 농업과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기쁘다.”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에 직거래 확대에 힘쓰고 나아가 농업 발전에 이바지 하여 농업과 외식업이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MOU는 쥬씨에서 과일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체결하게 되었으며, 보령시 자체 농업 시장 발전에 큰 도움을 줄 것 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목록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