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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달콤새콤 새콤달콤 쥬씨 복숭아쥬스, 이 맛 실화냐?
- 쥬씨(JUICY), 달콤새콤 새콤달콤 복숭아쥬스 2종 출시 - 쥬씨(JUICY), 달콤새콤 복숭아쥬스와 함께 활기찬 하루 보내자!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여름 시즌 음료로 ‘달콤새콤 새콤달콤 쥬씨 복숭아쥬스’를 선보인다. 쥬씨 복숭아쥬스는 여름이 올 때마다 시즌 음료로 출시돼 쥬씨 베스트 음료의 한 자리를 책임지는 제품으로, 올해 여름 역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이 기대된다. 특히 쥬씨 복숭아쥬스는 달달한 맛과 새콤한 맛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천도복숭아쥬스와 풍부한 과즙에 천상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백도복숭아쥬스 등 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각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쥬씨 복숭아쥬스는 제품 개발에 있어 맛과 건강의 균형을 가장 중요시하는 쥬씨의 여타 음료 제품들과 같이 영양소 함유량도 풍부하다. 실제 복숭아는 다량의 유기산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 피부미용, 해독작용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쥬씨 복숭아쥬스 출시와 관련해 쥬씨 관계자는 “쥬씨를 애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달콤새콤한 쥬씨 복숭아쥬스와 함께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복숭아의 제철인 여름 내 쥬씨 복숭아쥬스로 가장 맛있는 복숭아 맛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7-06-16
쥬씨(JUICY), ‘수박쥬스 시리즈 마시고, 시원한 여름을 만나자!’ 경품 이벤트 실시
- 쥬씨(JUICY), 수박쥬스 시리즈 출시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쥬씨(JUICY), 수박쥬스 시리즈 마시면 경품이 쏟아진다 - 쥬씨(JUICY), 수박쥬스 시리즈 마시고, 경품 받으러 가자!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 마시고 시원한 여름을 만나자!’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수박쥬스 또는 수박파인애플쥬스) XL사이즈를 마시면, 쥬씨가 쥬씨X블락비 여름부채를 증정하는 행사다. 쥬씨 여름부채는 전국 가맹점에서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증정되며, 소진 시 여름부채 증정이벤트는 종료된다. 두 번째로, 증정된 쥬씨X블락비 여름부채와 수박쥬스 시리즈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쥬씨가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더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경품은 ▲ 휴가비 20만원(1명) ▲ 블락비 촬영 의상(5명) ▲ 수박 또는 파인애플 튜브(20명) ▲ 수박쥬스(XL) 모바일상품권(24명) ▲ 아이스아메리카노(M) 모바일상품권(150명)이다.참여방법은 쥬씨 여름부채 뒷면(쥬씨 모델 블락비 지코 얼굴면) 인증샷을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와 찍고,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수박쥬스는쥬씨다 #여름에도쥬스는쥬씨다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2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8일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juicyjuice_official)에서 진행된다.쥬씨 관계자는 “쥬씨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여름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06-16
쥬씨(JUICY), 저소득층 가정 위한 ‘나눔 트럭-쥬씨가 간다’ 진행
- 쥬씨(JUICY), 일산사회복지관서 사회공헌 활동 ’쥬씨가 간다’ 실시 - 쥬씨(JUICY), ‘나눔트럭-쥬씨가 간다’로 사랑 나누기 행사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가 14일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여름 김장 행사장을 찾아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트럭-쥬씨가 간다’ 활동을 실시했다. 쥬씨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은 함께 김치를 만들어서 나누는 여름 김장 행사와 쥬씨 딸바쥬스 나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쥬씨의 관계자는 “우리 주변 이웃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을 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매주 쥬씨가 간다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쥬씨가 작은 힘이라도 사회에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쥬씨는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쥬씨 음료를 나누어 주는 사회공헌 활동 ’쥬씨가 간다’를 지난해 7월부터 매주 1회 이상 실시하고 있다. 또 올해 초 쥬씨가 간다를 더욱 확대하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동 복지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은 바 있다.
2017-06-16
쥬씨주식회사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쥬씨주식회사입니다. 14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부과 받은 ‘쥬씨(주)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에 대한 건’ 처분에 따른 쥬씨주식회사의 공식입장입니다. 쥬씨주식회사는 2015년 05월 20일부터 2016년 6월 24일까지 199개의 가맹점에 공급하는 실내 메뉴판 및 실외 배너광고에 생과일주스를 표시 또는 광고를 하면서 생과일주스 실제 용기는 830ml이고 주스 용액은 위 용기보다 더 적음에도 불구하고 ‘1L 주스’ 또는 ‘생과일주스 1L'라고 거짓·과장의 표시 또는 광고 행위를 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였다는 이유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시정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지난해 6월 24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최초 소명 자료 제출 요청을 받았고 2017년 4월 28일까지 최종 소명 자료를 제공하였으며, 최초 소명 자료 제출 요청일로부터 1년여가 지난 현재 ‘쥬씨(주)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에 대한 건’에 대한 처분이 내려진 상황입니다. 이상, 위와 같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 및 처분은 저희 쥬씨의 가맹사업 초기 무지의 소치로 일어난 부분입니다. 당사는 이를 처음으로 인지한 2015년 12월 이후 모든 방법을 동원해 사이즈 표기에 대한 시정 조치를 취했으며, 현재 어떠한 매장에서도 1L 사이즈라는 표기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쥬씨는 해당 사안에 대한 자성의 의미로 지난해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국내 주요 언론사 19곳을 통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수개월 간 가맹사업을 중단한 채 실망을 안겨 드린 점에 대해 만회하고 건강한 음료를 만들기 위한 품질경영 및 윤리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저희 쥬씨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결정에 대해서도 이의 신청 없이 겸허히 수용함으로써 미흡했던 과거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다만 지난 2015년 발생했던 해당 사안이 또 다시 반복된 것처럼 또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인 것과 같이 악의적인 비방이나 음해로 확산되는 것만큼은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쥬씨는 항상 전국의 쥬씨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서 쥬씨의 모든 제품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서비스와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따뜻하고 기분 좋은 소식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06.14쥬씨주식회사 임·직원 일동
2017-06-14
쥬씨(JUICY), 올 여름 주인공은 나야 나 ‘쥬씨 멜론쥬스’ 출시
- 쥬씨(JUICY), 리얼 멜론이 그대로! ‘쥬씨 멜론쥬스’ 출시 - 쥬씨(JUICY), 리얼 쥬씨 멜론쥬스로 올 여름 시원하고 달콤하게!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여름 제철을 맞은 달콤한 멜론이 듬뿍 들어간 ‘쥬씨 멜론쥬스’ 를 출시했다. 쥬씨 멜론쥬스는 멜론 특유의 시원함과 달콤함으로 올 여름 주인공 자리를 예약하고 있다. 특히 쥬씨 멜론쥬스는 풍부한 과즙과 깔끔한 단맛으로 생과일쥬스로 섭취할 때 최고의 과일 중 하나로 꼽힌다. 또 멜론에는 노화방지에 좋은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돼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 쥬씨 관계자는 “날씨가 무더워지다 보니 시원함과 동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이 늘고 있다”면서 “쥬씨 생과일쥬스는 시원함과 동시에 건강함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많은 분들이 쥬씨 생과일쥬스를 마시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여른 시즌 음료 멜론쥬스 뿐만 아니라 페리에이드, 참외우유쥬스, 수박쥬스 시리즈 등 신메뉴를 잇달아 출시한 바 있다. 앞으로도 쥬씨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2017-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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