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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후르츠 마켓 (JUICY FRUIT MARKET) 고객 편의 증대 위해 배달 서비스 실시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과일 판매 전문점 쥬씨 후르츠 마켓(JUICY FRUIT MARKET)이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쥬씨 후르츠 마켓 배달 서비스로 추운 날씨, 소비자들은 발걸음을 옮기지 않아도 신선한 과일을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배달 지역은 쥬씨 후르츠 마켓 소재지인 대치동을 포함한 강남 일부 지역이며, 현장 구매 후 배달 및 쥬씨 후르츠 마켓 대표번호 (1644-8937)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쥬씨 후르츠 마켓은 그동안 생과일주스를 주력으로 판매해온 쥬씨가 신선한 과일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공하기 위해 문을 열었다. 특히 쥬씨 후르츠 마켓에서는 당일 경매를 통해 입고된 신선한 과일을 만날 수 있으며, 계절별로 다양하고 새로운 과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 쥬씨의 과일사업본부가 직접 산지와 도매 시장에서 경매하고, 직수입해 고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현장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세척하여 시식을 해볼 수 있고, 과일의 맛이 떨어진다면 그 자리에서 교환 역시 가능하다. 쥬씨 관계자는 “쥬씨 후르츠 마켓은 집을 나서지 않고도 신선한 과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무엇보다 소비자가 과일을 직접 고르지 않아도 쥬씨 후르츠 마켓에 상주하고 있는 과일 전문가가 상품을 엄선한 뒤 배달해 고객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고 전했다.
2017-02-09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 손상•변질 과일 100% 환불제도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
쥬씨(JUICY), 철저한 신선•청결•위생관리…생과일주스 시장 품질 경영 앞장서 ▲ 사진 = 쥬씨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과일 시간이 지날수록 소비자들의 식•음료품 안전성에 대한 우려와 건강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는 가운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 있다.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는 생과일주스 선도 기업으로서, 다양한 위생 정책과 품질 경영을 통해 이를 실천에 옮기고 있다. 특히 신선식품인 생과일 전문 기업으로서 과일의 배송, 운반 과정에서 손상되거나 변질되는 과일에 대해서 100% 환불해주는 제도를 운영, 신선한 과일로만 음료가 제공되도록 하고 있다. ▲ 사진 = 유통 과정에서 손상 및 변질이 된 과일 (예) 실제 과일과 같은 신선식품은 껍질이나 과육이 부드럽고, 계절적 요인에 민감해 배송 과정 때 손상되거나 변질이 되기 쉽다. 다수의 과일 유통사들에 따르면 통상적으로 과일은 생물이기 때문에 최소 3~4%의 손상, 변질이 일어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그중에선 과일이 익지 않거나, 반대로 과숙이 될 경우가 있고 이동 간 무름 현상 등을 보이기도 한다. 쥬씨는 자칫 이를 그대로 사용해 이윤을 남기고자 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가맹점주들로부터 손상•변질 과일을 100% 환불받고 있는 것이다. 또 쥬씨는 주 6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납품까지 총 세 차례의 품질 검사를 실시해 과일의 신선도와 변질 여부 등을 철저하게 점검한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청결 위생 전문 업체 등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깨끗한 매장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서 쥬씨는 업계 최초로 위생 전문 업체인 ‘세스코FS(Food Safety)’와 업무협약을 맺고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세스코FS는 과일 보관 및 세척, 조리기기 위생 상태 등 조리 과정 전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파악해 문제를 차단한다. 쥬씨의 과일사업부 송성준 부장은 “기본적으로 과일은 생물이기 때문에 모든 업체를 막론하고 배송 과정 상 손상•변질되는 경우가 있다. 문제는 어차피 갈아버리면 티가 안 나지 않을까 하는 잘못된 생각이다”라면서 “쥬씨는 이를 막기 위해 100% 환불 제도를 시행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7-01-25
쥬씨(JUICY), 달콤하고 고소한‘땅콩바나나쥬스’ 업계 최초 출시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땅콩바나나쥬스’를 출시했다. 땅콩바나나쥬스는 바나나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땅콩 특유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땅콩바나나쥬스는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바나나와 땅콩, 우유 등 원료가 함유돼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때문에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성장기 학생들부터 업무가 바쁜 직장인들까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실제 땅콩은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스태미너 식품으로도 불린다. 단백질은 필수아미노산이 듬뿍 들어있는 반면, 콩 종류 중에서 당질이 가장 적게 들어 있다.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와 리놀산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땅콩바나나에 들어가는 바나나 역시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에 좋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다. 또 콜레스테롤과 지방 감소에도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쥬씨의 ‘맛있는 건강식’ 신제품 땅콩바나나쥬스의 가격은 M사이즈 2000원, XL사이즈 3800원이다. 쥬씨 R&D팀 유슬기 과장은 “‘땅콩바나나쥬스는 각 원료 최적의 배합을 통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신제품”이라면서 “쥬씨 스테디셀러인 딸바(딸기+바나나), 초바(초코+바나나)등과 함께 새로운 인기 음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01-23
쥬씨(JUICY), ‘쥬씨가 등록금을 드립니다’당첨자 시상식 열어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쥬씨가 등록금을 드립니다 수능 이벤트 당첨자 시상식’을 지난 18일 서울시 성동구 쥬씨 본사에서 열었다. 쥬씨의 등록금 지원 시상식은 쥬씨 윤석제 대표, 쥬씨 김현범 상무를 비롯해 쥬씨 임직원들과 이벤트 당첨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상금은 총 1000만 원으로 1등 300만 원(1명), 2등 200만 원(2명), 3등 100만 원(3명)이 지급됐다. 쥬씨는 지난해 11월 기업 이익의 사화적 환원이라는 취지 아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쥬씨가 등록금을 드립니다’ 수능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 기간 중 총 2만 여명이 응모한 가운데, 지난 12월 추첨을 통해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 등 총 6명을 선정, 발표했다. ‘쥬씨가 등록금을 드립니다’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된 강다영 학생은 “학생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쥬씨의 등록금 이벤트 취지도 정말 멋있었고, 개인적으로도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쥬씨 윤석제 대표는 “우선 쥬씨를 항상 사랑해 주시고, ‘쥬씨가 등록금을 드립니다’ 이벤트에도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쥬씨는 고객들의 소중함을 잊지 않고 더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2017-01-20
쥬씨(JUICY) VS 커피전문점, 커피 맛 블라인드 테스트 1등은?
쥬씨 커피, 대형 커피전문점과 비교 실험서 ‘맛 평가 1위’ 눈길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가 유명 커피 전문 브랜드들의 에스프레소와 자사의 커피를 비교, 익명으로 맛을 평가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테스트에서 쥬씨 커피는 유수의 커피 전문 브랜드들을 제치고 ‘맛 평가 1위’를 기록,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줬다. 블라인드 테스트는 쥬씨 커피와 대형 커피 브랜드 두 곳, 스페셜티를 판매하는 개인 커피 전문점 한 곳 등 총 네 곳의 에스프레소로 평가됐다. 아울러 브랜드를 유추할 수 없도록 A, B, C, D 로 분류한 뒤, 다양한 연령대와 기호를 가진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테스트 기획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맛을 내는 커피 브랜드로 통하는 D사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 예상됐지만, 결과는 예상을 완전히 뒤집었다. 테스트 결과 쥬씨 커피가 전체 참여자 283명 중 141 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고, A사가 99표로 2위, D사가 23표로 3위, C사는 20표로 4위에 그쳤다. 눈여겨볼 만한 점은 그동안 주스 전문점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쥬씨의 커피가, 여타 커피 전문점들의 에스프레소 보다 많은 득표를 했다는 점이다. 테스트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 “쥬씨의 커피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 솔직히 D사의 맛이라고 생각해서 골랐다가 깜짝 놀랐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획한 쥬씨 최아람 마케팅 팀장은 “쥬씨 커피는 마이크로랏(Micro-Lot)의 고급 커피를 블렌딩해 최고의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데 반해 1000원대라는 가격 때문에 저품질이라는 오해를 많이 받아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획했다”면서 “쥬씨 커피는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쥬씨의 운영 방침에 따라 원두를 선택,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쥬씨는 앞서 국가대표 바리스타 출신 최지욱 코페아커피 대표와 ‘JUICY&COFFEE (쥬씨&커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원두를 사용한 리뉴얼 커피를 선보인 바 있다. 리뉴얼을 마친 쥬씨 커피는 최지욱 대표가 직접 블렌딩하고 선택한 고품질의 커피로, 풍부한 바디감과 산미가 여운으로 남아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2017-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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